모바일
 
 

Scoreman> 뉴스> 뉴스> 포항, K리그1

포항스틸러스, 발리 전지훈련으로 새 시즌 본격 출발!

포항스틸러스, 발리 전지훈련으로 새 시즌 본격 출발!

포항은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전지훈련을 위해 출국했다. 이번 전지훈련은 다음 달 1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한다. 선수단은 2월 2일에 귀국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적도 인근에 위치해 연중 평균 기온이 일정한 지역이다. 또한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시설과 동선이 잘 갖춰져 있어 전지훈련을 진행하기에 최적이다. 포항은 발리에서 약 20여 일 동안 체력 훈련을 시작으로 전술 훈련과 연습 경기를 병행할 계획이다.

포항은 K리그1 개막 이전 아시아축구연맹(이하 AFC) 클럽 대항전도 치러야 한다. 그래서 겨울 시계가 타 클럽에 비해 빠른 편이다. 포항은 2월 2일 귀국 후 잠시 휴식을 가진 뒤 클럽하우스에서 곧장 훈련을 재개한다. 감바 오사카와 AFC 챔피언스리그2(이하 ACL2) 16강전이 예정됐기 때문이다.

박태하 포항 감독은 "지난해 리그 4위를 거뒀고, ACL2 16강에도 진출하며 좋은 분위기로 마무리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전지훈련을 잘 치르고 오겠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선수단에 변화가 있었다. 새 선수들이 빠르게 팀에 녹아들 수 있도록 준비해 팬분들께 만족스러운 경기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지훈련을 앞둔 각오를 전했다.

포항스틸러스, 발리 전지훈련으로 새 시즌 본격 출발! - Scoreman
2026.1.12 18:18
포항은 1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전지훈련을 위해 출국했다. 이번 전지훈련은 다음 달 1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한다. 선수단은 2월 2일에 귀국할 예정이다.인도네시아 발리는 적도 인근에 위치해 ...
Copyright © 2026 Powered By Scoreman All Rights Reserved.
대표자:BIAO ZHU전화:01021751224이메일:scoreman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