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 시티, 웨스트햄에 0-2로 패배...계속 19위 유지

웨스트햄은 지난 28일 새벽 5시 홈에서 레스터를 2-0으로 이기면서 강등 위기에 처한 레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4연패를 당했습니다.
레스터 시티는 매 경기 패배마다 골을 넣지 못해 총 12골을 잃었고, 여전히 19위에 머물러 잔류 구역까지 5점 남았습니다. 레스터 시티는 지난 리그 12경기 중 11경기를 졌습니다.
토마스 수첵이 21분에 골을 넣었고, 전반 종료 직전 재러드 보웬의 슛이 야닉 베스터가드에 막혀 자책골을 넣으면서 해머방이 리드를 두 배로 벌렸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홈에서 브렌트퍼드에게 0-4로 패한 후, 레스터 시티는 코칭 스태프를 조정했지만 여전히 뤼트 반 니스텔로이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네덜란드 감독의 지도 아래, 레스터 시티는 프리미어리그 14경기에서 2승 1무 11패를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수동적입니다."라고 판 니스텔로이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지금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 상황에 처해 있으며, 꼴찌에서 세 번째로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곤경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진정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주도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
웨스트햄은 에버턴을 제치고 15위로 올라섰고 시즌 첫 프리미어리그 연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레이엄 포터는 7주 전 해고된 훌렌 로페테기를 대신하여 감독을 맡았으며, 그는 목요일의 승리가 "전문적인 성과"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지난 토요일 원정 경기에서 아스널을 1-0으로 이겼습니다.
"우리에게 두 번의 승리, 두 번의 무실점, 그리고 여섯 점만으로도 우리는 이미 매우 기쁩니다." 그는 작은 경기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말했습니다.

From:뉴스
인기
-
8월13일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 - 일본 VS 레바논 농구 분석 프리뷰
-
8월12일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 - 한국 VS 괌 농구 분석 프리뷰
-
8월12일 AFC 챔피언스리그 - 청두 룽청 VS 방콕 Utd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8월11일 일본 J2 리그 - 레노파 야마구치 VS 고후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8월14일 UEFA 슈퍼컵 - 파리생제르망 VS 토트넘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8월11일 일본 J1 리그 - 세레소 오사카 VS 알비렉스 니가타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