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브렌트포드와 1-1 무→3연승 실패+4점차 선두 유지
아스널은 13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에서 브렌트포드와 1-1로 비겼다. 아스널은 선두를 유지했지만 2위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 차이는 단 4점이다.
브렌트포드는 퀴민 켈러허, 마이클 카요데, 셉 반 덴 베르흐, 크리스토퍼 아예르, 리코 헨리, 비탈리 야넬트, 예호르 야르몰리우크, 당고 와타라, 마티아스 옌센, 킨 루이스-포터, 이고르 티아고가 선발로 나섰다.
아스널은 다비드 라야, 피에로 인카피에, 크리스티안 모스케라,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율리엔 팀버, 마르틴 수비멘디, 데클란 라이스, 노니 마두에케, 에베레치 에제, 레안드로 트로사르, 빅토르 요케레스가 선발로 출전했다.
아스널이 흐름을 잡았다. 세트피스에서 득점을 노렸다. 전반 10분 코너킥에서 마갈량이스 헤더가 막혔다. 브렌트포드는 수비를 하다 티아고를 활용해 역습을 시도했다. 전반 22분 티아고 헤더는 막혔다. 이어 또 슈팅을 했는데 라야가 선방했다.
아스널은 계속 세트피스를 얻었지만 골로 연결하지 못했다. 전반 44분 루이스-포터가 좋은 기회를 잡았는데 슈팅이 빗나가면서 브렌트포드는 한숨을 내쉬웠다. 전반은 0-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 시작과 함께 에제 대신 마르틴 외데고르를 투입했다. 아스널은 후반에 더 적극적으로 나섰다. 후반 3분 트로사르 슈팅은 골로 연결되지 않았다. 후반 11분 트로사르 슈팅은 빗나갔다. 후반 13분 외데고르 슈팅은 골문 위로 향했다.
마두에케가 골을 터트렸다. 후반 16분 프리킥 상황에서 인카피에가 내준 패스를 마두에케가 골로 만들었다. 실점을 한 브렌트포드는 계속 밀어붙였다. 후반 19분 루이스-포터 헤더는 골문 밖으로 나갔다. 후반 22분 티아고 슈팅을 라야가 막아냈다. 후반 24분 카요데 슈팅도 득점에 실패했다. 아스널은 후반 25분 마두에케를 빼고 부카요 사카를 넣었다.
루이스-포터가 후반 26분 골을 기록하면서 1-1이 됐다. 브렌트포드는 후반 28분 조던 헨더슨, 미켈 담스고르를 추가했다. 브렌트포드가 흐름을 타고 세트피스 공격을 이어가자 후반 36분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리카르도 칼라피오리를 투입했다.
브렌트포드가 더 강하게 밀어붙였다. 후반 추가시간 티아고 결정적 슈팅이 빗나가면서 브렌트포드는 역전 기회를 날렸다. 경기는 1-1로 종료됐다.
From:뉴스
인기
-
2월12일 AFC 챔피언스리그 2 - 포항 VS 감바 오사카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2월11일 AFC 챔피언스리그 - 울산 VS 멜버른 시티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2월13일 코파 델 레이 - AT 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2월12일 코파 이탈리아 - 볼로냐 VS 라치오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2월10일 AFC 챔피언스리그 - 상하이 선화 VS 마치다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2월11일 코파 이탈리아 - 나폴리 VS 코모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카페
페이스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