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coreman> 뉴스> 뉴스>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서울서 공식 팝업 스토어 오픈... 선수도 방문 예정

바르셀로나, 서울서 공식 팝업 스토어 오픈... 선수도 방문 예정

FC 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 에디션 한국 경기 총괄 운영사 올리브 크리에이티브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공식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운영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다.

아울러 매장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팝업 스토어 웨이팅은 매일 오전 8시부터 더현대 서울 지하철 연결 통로에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팝업 스토어에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기념해 제작된 한정판 티셔츠와 머플러 등 다양한 바르셀로나 공식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수단 사인회와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가 준비된다.

여기에 바르셀로나 선수들의 깜짝방문도 예정돼 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일부 선수가 직접 매장을 찾아 팬들과 소통하고 특별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주최사 함슬 디드라이브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바르셀로나와 한국 팬들이 더욱 가깝게 만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품을 구매하는 즐거움은 물론, 직접 선수들과 교감할 수 있는 경험까지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한편, 2010년 이후 15년 만에 한국을 찾는 바르셀로나는 오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친선 경기를 치른다. 8월 4일에는 대구스타디움으로 장소를 옮겨 대구FC와 격돌한다.

바르셀로나, 서울서 공식 팝업 스토어 오픈... 선수도 방문 예정
2025.7.23 17:39
FC 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 에디션 한국 경기 총괄 운영사 올리브 크리에이티브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공식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운영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
Copyright © 2025 Powered By Scoreman All Rights Reserved.
대표자:BIAO ZHU전화:01021751224이메일:scoreman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