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공유
피드백
Scoreman> 뉴스> 뉴스> K리그 1,김천상무,전북현대,김천상무 VS 전북현대

'홈 연승' 도전하는 김천상무…선두 전북, '무패행진' 끊는다

'홈 연승' 도전하는 김천상무…선두 전북, '무패행진' 끊는다

6월 27일 저녁 7시반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전북과의 21라운드에서 김천은 시즌 전북전 첫 승과 함께 선두권 추격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각오입니다.

6월 들어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김천은 포항스틸러스와의 지난 18라운드와 직전 20라운드 FC안양과의 홈 경기에서 모두 1-0으로 승리한 가운데 이번 전북전에서 홈 3연승과 6월 전경기 무패를 노리고 있습니다.

상대 전북은 승점 42점으로 압도적 1위를 기록 중인 가운데 3위 김천과 승점 차 10점, 2위 대전하나시티즌과도 8점 차이로 앞서 있고, 16경기째 패배가 없는 압도적 시즌을 보내는 중입니다.

전북과의 시즌 첫 대결이었던 1라운드 전주 원정에서 전반 유강현의 득점으로 앞서갔지만, 전반을 마무리하기 직전 동점을 허용하더니, 후반전 주도권을 내주며 끌려갔고, 선수 교체로 분위기 반전을 이뤘지만, 집중력이 떨어진 후반 35분, 패스미스가 원인으로 작용하면서 결국 1-2로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홈 연승' 도전하는 김천상무…선두 전북, '무패행진' 끊는다

첫 대결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상대와 만나는 김천 정정용 감독은 "이주현 선수가 3경기 연속 무실점을 이어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이어갔으면 좋겠다"라는 기대와 함께 홈에서 펼쳐지는 전북전에 팬들과 기쁨을 나누도록 잘 준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습니다.

무패행진의 팀, 전북에 시즌 3번째 패배를 안기며 2위 탈환과 선두권 추격을 노리는 김천은 전북과의 홈 경기로 6월 일정을 마무리한 뒤, 약 3주 정도의 동아시안컵 휴식기를 보낸 뒤 7월 18일 대구FC와의 원정 경기로 리그를 이어갑니다.

'홈 연승' 도전하는 김천상무…선두 전북, '무패행진' 끊는다
2025.6.26 18:19
6월 27일 저녁 7시반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전북과의 21라운드에서 김천은 시즌 전북전 첫 승과 함께 선두권 추격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는 각오입니다.6월 들어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
Copyright © 2025 Powered By Scorem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