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식 감독, ‘ASEAN 올스타팀’ 이끌고 맨유와 맞대결

김상식(49) 베트남 국가대표팀 감독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한다.
동남아시아 축구연맹(AFF)은 10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남아시아(ASEAN) 축구연맹은 베트남 국가대표팀의 뛰어난 감독이자 챔피언십 우승 경험이 있는 김상식 감독이 메이뱅크 챌린지컵에서 ASEAN 올스타팀 지휘봉을 잡을 것이라 자랑스럽게 발표한다"고 밝혔다.
메이뱅크 챌린지컵에서 ASEAN 올스타팀은 맨유와 친선 경기를 치른다. 맨유는 오는 5월 EPL 시즌을 마무리한 뒤 말레이시아 부킷 잘릴 국립경기장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김상식 감독은 ASEAN 올스타팀 임시 사령탑 부임에 대해 "이렇게 큰 규모의 경기에서 ASEAN 전역의 최고 선수들을 이끌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단지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것이 아니다. 이건 지역의 자부심과 정신, 힘을 보여줄 기회"라고 소감을 전했다.
키에프 사메스 AFF 회장은 "김상식 감독은 전문적인 사령탑이다. 그의 리더십은 선수들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의 축구 선수와 팬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From:뉴스
인기
-
5월28일 K리그 1 - 김천상무 VS FC서울 국내축구 분석 프리뷰
-
5월28일 K리그 1 - 강원FC VS 안양FC 국내축구 분석 프리뷰
-
5월27일 K리그 1 - 수원FC VS 제주SK 국내축구 분석 프리뷰
-
5월28일 일본 J1 리그 - 우라와 VS 세레소 오사카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
-
5월27일 K리그 1 - 대구FC VS 전북현대 국내축구 분석 프리뷰
-
5월29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결승 - 베티스 VS 첼시 해외축구 분석 프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