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공유
피드백
Scoreman> 뉴스> 뉴스> 손흥민, 토트넘, 사우샘프턴 ,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사우샘프턴전 왼쪽 선발 출격 전망...

손흥민, 사우샘프턴전 왼쪽 선발 출격 전망...

손흥민이 사우샘프턴전에서 왼쪽 공격수로 출격할 전망이다. 부상과 결장자로 인해 붕괴된 수비진과 중원에는 유망주들이 나선다.

15일(한국시간) 영국 사우샘프턴의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사우샘프턴과 토트넘홋스퍼의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 16라운드가 열린다.

토트넘은 15경기 6승 2무 7패 승점 20점으로 12위다. 지난 풀럼전 1-1 무승부 후 본머스와 첼시에 연달아 패하면서 리그 2연패에 빠졌다.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6차전에서는 레인저스와 1-1로 비기면서 공식전 5연속 무승 중이다. 지금까지 리그에서 단 1승에 그친 최하위 사우샘프턴은 반드시 잡아야 하는 상대다.

손흥민, 사우샘프턴전 왼쪽 선발 출격 전망...

손흥민은 이 경기에서 왼쪽 윙어로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영국 '풋볼 런던'의 알레스데어 골드 기자와 롭 게스트 기자 모두 손흥민과 도미닉 솔랑케의 선발을 예상했다. 레인저스전에서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 원톱에 티모 베르너와 브레넌 존슨을 양 측면에 뒀지만 처참하게 실패를 맛봤다. 최악의 활약을 보인 베르너에게는 이례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는 경기력"이라며 공개적으로 비판을 남기기도 했다.

중원에는 2006년생 미드필더 루카스 베리발이 선발로 나설 전망이다. 토트넘은 이브스 비수마가 지난 첼시전에서 시즌 다섯 번째 경고를 받아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유로파리그에서는 로드리고 벤탕쿠르가 경기를 뛰었지만, 벤탕쿠르는 현재 손흥민 인종차별 관련 징계로 7경기 출전 금지가 주어진 상태라 PL 주관 경기는 뛸 수 없다. 베리발 밖에 선택지가 없는 상황이다. 그나마 베리발이 최근 3경기에서 발전된 모습을 보였기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다.

센터백도 마찬가지다.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미키 판더펜이 첼시전에서 무리하게 복귀했다가 다시 경기를 뛸 수 없게 됐다. 라두 드라구신과 함께 18세 멀티 플레이어 아치 그레이가 센터백을 맡는다. 최근 체력 부담으로 경기력이 떨어진 페드로 포로 대신 제드 스펜스가 오른쪽을 지킬 예정이다.


손흥민, 사우샘프턴전 왼쪽 선발 출격 전망...
2024.12.15 17:05
손흥민이 사우샘프턴전에서 왼쪽 공격수로 출격할 전망이다. 부상과 결장자로 인해 붕괴된 수비진과 중원에는 유망주들이 나선다. 15일(한국시간) 영국 사우샘프턴의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사우샘프턴과 토트넘홋스퍼의 ...
Copyright © 2025 Powered By Scoreman All Rights Reserved.